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a != b
최근본상품0
  /  
go top
장 프랑수아 밀레 - El Ángelus (만종)

El Ángelus (만종)

장 프랑수아 밀레 (Jean Francois Millet)
artist_profile_image
장 프랑수아 밀레
(Jean Francois Millet)

(French, Gruchy 1814–1875 Barbizon) 쿠르베나 마네와 달리 도시를 벗어나 시골에서 사실주의 작가로 활동한 밀레는 다른 주제의식을 소유한 작가 크락은(Clark) Absolute Bourgeois에서 밀레의 주제가 자신의 '노동'으로 주어진 형태에다 의식으로서의 무게가 매일의 일상을 보편적인 숭고함과 웅대함으로 승화시킨 것으로 해석했다. 밀레를 자신의 논의의 틀에 맞게 적용시킨 크락의 주장은 나름대로 그의 작품을 적절하게 이해했고 그의 주제와 당시 계층의 문제를 연결하려는 의도가 돋보인다. 밀레는 자신이 유행하는 양식을 따라 팔릴 그림을 제작할 수도 있었지만 그것을 피하고 굳이 이러한 주제를 계속 추구했다는 점에서 상당히 의미가 있는 계몽주의적, 금욕주의적 작가이다. 밀레와 바르비종(Barbizon) 파는 사실주의 작가들이면서도 낭만주의적 경향이 강했기에, 농촌 생활의 구체적 노동과 환경을 다루지만, 날카로운 비판의식보다는 미화된 고요함이 있다. 밀레가 그린 농민들은 바르비종에서 땅에 의지하며 살아가는 가난한 사람들이었다. 작품 '만종'에 대해서 밀레 자신은 문학적인 감정보다는 음악적인 감정을 더 강조했는데 이런 밀레의 정신은 훗날 쿠르베의 사실주의로 이어졌다.

작품타입 아트프린트

제작방식

그림크기

액자크기 0cm X 0cm

액자종류 액자 선택 전

매트종류 매트 선택 전

배송기간 5일 소요 배송기간 안내 배송기간 안내

그림가격 0

액자가격 0

매트가격 0

합계가격 0 ( 적립금 : 0원 )

리셋
1. 액자에 들어갈 매트의 단 수를 선택해 주세요.
2. 매트의 폭을 선택해 주세요. 액자에 따라 매트 폭이 0.5 ~ 1cm 정도 가려질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