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9~ ) 대구에서 태어나 영남대 서양화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하고 대구에서 여전히 그림 그리는 일에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수동 화가는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송승헌이 그린 그림의 실제 화가로 알려지면서 대중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화가이다.
작품타입 리미티드 에디션
제작방식 아카이벌 150 Edition
작품크기 paper 75.5cm X 56.0cm image 61.8cm X 45.0cm framed 75.5cm X 56.0cm
액자종류 액자 선택 전
매트종류 매트 선택 전
배송기간 5일 소요 배송기간 안내
그림가격 800,000원
액자가격 0원
매트가격 0원
합계가격 800,000원 ( 적립금 : 24,000원 )
영남대학교 미술대학과 동 대학원을 졸업했다. '그림은 나를 위해 그리는 것이 아니라 보는 사람을 위해 그리는 것' 이라는 모토 아래 감성적이고 따뜻한 느낌으로 빚어낸 그림들은 우리 시대 최고의 '어른을 위한 그림 동화'다. 절제된 이미지와 매혹적인 제목이 만나는 잔잔한 시적 풍경은 보는 사람을 한없이 행복하게 만든다. 그것은 외롭고 지친 사람들에게 보내는 따스한 눈빛이자 말없이 건네는 위로와 격려의 따스한 손길이다. 그동안 총 22회의 개인전을 열었으며 190회 이상의 그룹전에 참여했다. 멜버른 아트페어와 시드니 아트페어에 그림을 출품했으며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 5년째 꾸준히 참여하고 있다. KBS 드라마 '가을동화'의 주인공 윤준서(송승헌 분)가 그린 그림의 실제 화가로 알려지며 유명세를 얻었으며 이후 '겨울연가', '여름향기', '봄의 왈츠' 시리즈의 타이틀 글씨를 썼다. 드라마, 달력, 영화 포스터, 도서, 기업광고 대표 이미지 등에 자주 쓰일 만큼 그의 그림은 대중적으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