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sns open sns open sns open sns open
최근본상품0
  /  

Dear Blue-keep Me Company (35 Editions)

정우재 (Jeong Woo Jae)
artist_profile_image
정우재
(Jeong Woo Jae)

1983, 한국 정우재 작가는 홍익대학교 대학원에서 회화를 전공하고 여러 차례의 개인전과 단체전에 참여하며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한국의 젊은 작가이다. 그의 작품에서는 주로 거대한 사이즈의 반려견과 소녀이미지가 우리의 일상 풍경안에서 극사실적으로 그려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숨을 잠시 죽이고 작품에 몰입되게 하는 매력적인 작품을 그려낸다. 그의 작품에 항상 등장하는 거대한 반려견은 우리가 가질 수 있는 불안들, 여러 문제들에 대한 치유와 위안의 길을 열어주는 중요한 소재이다. 팍팍한 경쟁 속에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이 갖는 감정적인 공허함과 사회에서 강요되는 정서적 결핍들 속에서 반려견을 통해 사라져가고 있는 정서적 안정감이 회복되는 경험을 보여주고자 한다. 예술의 중요한 역할로 인간의 정서적 기능을 상기시키고 인간성을 회복시키는 것이라 생각하는 정우재 작가는 공감능력의 결여, 관계의 결핍, 급변하는 사회 속 혼란과 인간의 고독을 현대인의 상징인 소녀와 거대해진 반려견과의 관계를 통해 진실된 자신과 인간본성에 대한 고찰의 중요성을 말한다. 그의 작품을 통해 부정적 결핍을 해소하고 진실된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 그의 작품은 인천지방검찰청, 인천이랜드문화재단, 서울원주문화재단, 원주 외 여러 곳에 개인소장 되어 있다.

원산지 한국

인쇄타입 아카이벌프린트   35 Editions

그림사이즈 69.0cm X 54.0cm

액자포함사이즈 69.0cm X 54.0cm

액자종류 액자 선택 전

매트종류 매트 선택 전

배송기간 5일 소요 배송기간 안내 배송기간 안내

그림가격 400,000

액자가격 0

매트가격 0

합계가격 400,000 ( 적립금 : 12,000원 )

리셋
1. 액자에 들어갈 매트의 단 수를 선택해 주세요.
2. 매트의 폭을 선택해 주세요. 액자에 따라 매트 폭이 0.5 ~ 1cm 정도 가려질 수 있습니다.
액자 타입


페이지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