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최근본상품0
본 제품이 없음
go top

맞춤컨설팅 home 맞춤컨설팅 1:1그림제안

제목 다이닝룸에 어울리는 그림으로 추천해주석요 2016-07-03 14:23

작성자 김진희

요청사항 사이즈 : 100cm이상 | 공간 : 주방


가로형으로  크게 하나정도 걸수 있게 액자까지 추천해주세요.  벽면은 연한 회색입니다

답변화살표

안녕하세요? 고객님, 맞춤형 그림제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추천 해 드린 그림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작가명 : 존 스캔란 (John Scanlan)
제목 :  A Place To Dream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그림으로 이동합니다.)
액자 : 알루미늄 블랙 (모던액자 > 알루미늄 블랙)
무채색 톤의 회색 벽에 생기를 주면서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그림입니다. 


2.

작가명 : 샘 토프트 ( Sam Toft )
제목 :  Home From Home  /  A Nice Day For It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그림으로 이동합니다.)
액자 : 모던브라운 2.5cm (모던액자 > 모던브라운 2.5cm)
다이닝 룸의 메인 가구인 식탁과 동일 톤으로 맞추어 세련된 인테리어가 가능하며, 아기자기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3.

작가명 : 그레이스 포프 (Grace Popp)
제목 :  The Whale's Song II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그림으로 이동합니다.)
액자 : 알루미늄 블랙 (모던액자 > 알루미늄블랙)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는 고래 그림입니다. 심플한 곡선과 색으로 모던한 느낌을 살리면서 알루미늄액자로 프레임을 구성하여 더욱 모던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습니다.



4.

작가명 : 전택수
제목 :  행복한 디저트  /  Grilled Platter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그림으로 이동합니다.)
액자 : 모던엣지화이트 2.5cm (모던액자 > 모던엣지화이트 2.5cm)
주방 공간에 잘 어울릴 수 있는 작품으로 정갈한 느낌을 주면서 우드톤의 식탁과 색상 조화가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