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NB (NPC Stewart and panda) 6호 (원화)
신창용 Shin Chang yong 작가는 가상과 실재의 경계를 넘나드는 영웅을 그린다. ‘덕화, 덕후의 그림’이라고 불리는 신창용 작가만의 작품세계에서는 작가 자신이 몰입하는 영역을 작가만의 시선으로 그려내며 대중과 공감할 수 있는 영화, 만화,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어 삶이나 역사, 정치를 담아 스토리가 있는 작품으로 관객과 소통하기를 원한다.
작품타입 오리지널 원화
제작방식 캔버스에 콘테, 아크릴
작품크기 image 31.8cm X 40.9cm framed 31.8cm X 40.9cm
합계가격 900,000원 ( 적립금 : 27,000원 )
[구매 전 확인 사항]
신창용 Shin Chang yong 작가는 가상과 실재의 경계를 넘나드는 영웅을 그리는 팝아티스트다. 그는 히어로를 모티브로 ‘덕화’라는 장르를 개척하였으며, 위트 있는 스토리와 유니크한 구성으로 대중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작가는 그림을 통해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환상의 모험을 그려왔다. 영화, 만화, 애니메이션에서 영감을 얻어 삶이나 역사, 정치를 담아 스토리 있는 작품을 그린다. 작가가 구성한 그림 속 다양한 요소들은 크루들의 다음 여정이 어떻게 펼쳐질지 상상해 보게 만드는 재미를 선사한다. 위트가 넘치는 그림 속 크루들은 작가를 모험가로서 상상하던 또 다른 인생을 살 수 있게끔 도와준다. 앞으로 다가올 수많은 역경들을 강인한 동료애와 고난에 대한 의지로 이겨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