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출신의 세계적 팝 아티스트. 입체주의 양식부터 팝아트, 그래피티 등 다양한 미술사조를 자신만의 밝고 희망적인 언어를 사용해 그림을 그리는 행복한 화가, 어려워 보이려고 그림을 그리는게 아니라 단지 웃음을 주려고 그림을 그린다는 그는 빈민가에서 태어나 어려운 성장과정을 거쳤지만 누구보다 행복이 담겨있는 그림을 그리는 팝아트의 거장이다.
작품타입 아트프린트
그림크기 34.7cm X 27.0cm
액자크기 44.0cm X 36.0cm
액자종류 알루미늄블랙
매트종류 5cm, 1단
배송기간 5일 소요 배송기간 안내
그림가격 19,000원
액자가격 41,800원
매트가격 2,900원
합계가격 63,700원 57,300원 [10%] ( 적립금 : 1,719원 )
이 시대의 가장 성공한 팝아티스트 로메로 브리토는 입체주의 양식부터 팝아트, 그래피티, 설치예술, 키치(kitsch) 등 다양한 현대의 미술사조를 자신만의 밝고 희망적인 언어로 표현하는 우리시대 팝아트의 상징적인 아이콘이다. 브라질 출신으로 미국 마이애미에 정착해 미식축구장부터 마이애미 비치 몰 등 시내 곳곳에 다양한 조형작품을 설치해 도시의 분위기를 한층 더 밝게 하며 공공예술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그는 'Absolut Art'의 디자인 콜라보에 참여하면서 특유의 화려한 색상과 회화 퍝ㄴ을 세상에 알렸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최대의 가전쇼 CES에 참여했고, 우리나라 대형 전자회사에서 기술적인 장점을 부각하기 위해 로메로 브리토의 작품을 디스플레이에 띄운 바 있다. 피카소와 마티스, 앤디워홀과 키스 해링의 영향을 받은 그의 작품은 최고의 팝아티스트들과 비교 평가되고 있다. 밝고 따스한 이미지가 특징인 그의 작품에는 삶을 즐기고 사랑하는 유쾌한 에너지가 충만하다. 루브르 박물관을 포함해 세계 100여개 유명 박물관 및 갤러리와 뉴욕 하이드파크 등 세계 여러 명소에 전시뿐 아니라 조형물을 설치해 예술작품이 갖는 특유의 권위와 거리감보다는 친근함과 즐거움을 선물하며 대중에게 다가서고 있다. 그는 이 시대 가장 성공한 팝아티스트로 예술의 대중화와 나눔 그리고 공유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