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작업실에 들어갈 수 있는 가장 큰 캔버스에 작업하며 Euan Uglow와 Robert Hamilton의 그림 전략을 초상화, 풍경, 정물에 적용한다. 그의 예술은 풍부하고 생생한 색상, 질감, 패턴 및 왜곡된 관점과 같은 주변 환경을 반영한다. 그는 유럽과 아시아의 직물과 배경 영감으로 사용할 켄터키 퀼트를 수집한다. 항상 일관되지 않은 표면을 작업하기 위해 만들고, 긁고, 잡아당긴다. 기복이 있는 질감으로 유채와 투명한 수채화를 사용하여 자신 있는 두꺼운 획으로 취약한 지면을 노출하여 맹렬한 결의로 비유적인 내레이션을 구성한다. 에린은 그림이 과학적 탐구로 반영하는 혁신적인 표면을 만들기 위해 재료를 혼합한다. 이 직사각형의 작품은 이 집요한 작업을 통해 보일 것이고 영원히 남아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