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최근본상품0
본 제품이 없음
go top

맞춤컨설팅 home 맞춤컨설팅 1:1그림제안

제목 제안 부탁드려요 2016-05-23 10:30

작성자 지명환

요청사항 사이즈 : 60cm이상-100cm미만 | 공간 : 거실

꽃 풍경화 모던풍 모두 괜찮습니다

현재 거실분위기는 화이트의 밝은 톤이고

깔끔한 분위기 이거나 따뜻한 분위기를 낼수 있는 그림 

추천 부탁드립니다 

위치는 쇼파위 입니다


사이즈는 큰 사이즈 1개여도 좋고 

중간 사이즈 2개 액자를 걸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답변화살표

안녕하세요? 고객님, 맞춤형 그림제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추천 해 드린 그림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메긴 미거의 transference Itransference II 마운팅패널베이지 액자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면서 밝은 색상의 원을 표현한 그림으로 공간에 활기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작품입니다. 더불어 리미티드 에디션 작품으로 작가의 친필 사인과 에디션 넘버가 기재되어 원화의 감동을 더욱 선사할 수 있습니다. 

    


2. 리비 스마트의 Through Pastel TreesVista Trees 루나섹액자와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블랙과 화이트 톤으로 주로 구성 된 인테리어에 그린톤의 그림액자를 전시하여 시원하면서 내츄럴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루나섹액자와 함께 구성하여 더욱 세련된 색감을 감상하면서 모던한 인테리어에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3. 스티븐 메이어스의 Eucalypti II (middle)  Japanese Lantern 모던엣지화이트액자로 추천드립니다. 엑스레이아트 기법의 작품으로 모던한 느낌을 유지하면서, 모던엣지화이트액자의 곡선적인 느낌으로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4. 미야 린드버그의  The Cherry Tree - Fall과 The Cherry Tree - Summer 마운팅패널베이지액자와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트렌디한 느낌의 일러스트 작품으로 공간에 따뜻한 느낌과 동화적인 느낌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