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최근본상품0
본 제품이 없음
go top

맞춤컨설팅 home 맞춤컨설팅 1:1그림제안

제목 가족 티타임 장소 2016-05-12 16:17

작성자 유원석

요청사항

그림이 공간의 포인트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답변화살표

안녕하세요? 고객님, 맞춤형 그림제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추천 해 드린 그림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샘 토프트의 Ernest, Doris, Horace and Stripes에 마운팅패널베이지 액자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서재 분위기에 크게 부각되지 않으면서 고요한 느김을 주며, 서재의 원목가구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작품입니다.


2. 신철 작가의 The memory 작품 추천드립니다. 신철 작가의 한정판 에디션 판화 작품으로 아트프린트가 아닌 소장 가치가 있는 작품입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연출 된 서재에 가치를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작품입니다.


3. 잭 베트리아노의 Mad Dogs에 원목 우드브라운액자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따뜻한 느낌의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면서 빈티지한 느낌을 줄 수 있는 팝아트 장르의 작품입니다.


4.  그레이스 포프의 Bicycle Diptych 세트(액자; 마운팅패널블랙) 추천드립니다. 심심할 수 있는 서재의 공간에 재미를 줄 수 있는 작품입니다. 서재의 분위기를 크게 해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