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최근본상품0
본 제품이 없음
go top

맞춤컨설팅 home 맞춤컨설팅 1:1그림제안

제목 거실 그림 추천 부탁드립니다. 2016-05-11 19:19

작성자 서진숙

요청사항 색상 : color_picker_ | 사이즈 : 60cm이상-100cm미만 | 가격대 : 3만원이상-10만원이상 | 모양 : 가로형 | 공간 : 거실

거실 벽이 너무 썰렁해서 그림을 2점 정도 걸면 어떨까 합니다.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이니 포인트가 될만한 그림 추천 부탁드립니다.



답변화살표

안녕하세요? 고객님, 맞춤형 그림제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추천 해 드린 그림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캐스 헨드릭의 West Garden 추천드립니다. 심플한 곡선으로 이루어진 작품으로 모던하며 심플한 인테리어가 가능한 작품입니다.



2. 스캇 센델의 Mind Over Water-Ovs에 모던베이지3cm 액자과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색감의 면색 추상화로 생기있으면서도 활동적인 느낌을 줄 수 있는 추상화입니다.


3.  마크로스코의 NO. 13, 1951 알루미늄블랙액자와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그림닷컴 베스트 작가인 마크로스코의 작품이며, 주변 커튼 색상과 매칭이 되어 조화로운 인테리어 액자 연출이 가능 할 것 같습니다.


4. 크리스찬 쵸이시의 Design and Flowers 모던엣지화이트액자와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꽃을 추상화한 작품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더불어 모던엣지액자를 구성함으로써 모던하면서도 더욱 고급스러운 액자연출이 가능합니다.


5. 리비스마트의 Road Through Blue Fields와 Flowing Water 를 모던브라운액자에 1단매트 3cm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우드톤의 탁상 가구와 그린 톤의 조화로 세련 된 인테리어연출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