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최근본상품0
본 제품이 없음
go top

맞춤컨설팅 home 맞춤컨설팅 1:1그림제안

제목 그림 추천 부탁드립니다. 2016-05-10 16:23

작성자 이창준

요청사항 가격대 : 10만원이상 | 공간 : 병원

현재 공사중입니다. 이비인후과 의원으로 현재 공사중인 벽면입니다.

이미지월을 구상중으로 사진에서 보다시피 하얀색 그림 붙일 면은 5360mm X 2300 mm 입니다.

수액실과 휴게실에서 나오면 이 이미지월이 보일거 같습니다.

병원이므로 X-ray 아트 그림을 4-5개 정도 크기와 색깔을 조화롭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위쪽에 조명과 레일을 달 예정입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답변화살표

안녕하세요? 고객님, 맞춤형 그림제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추천 해 드린 그림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스티븐 메이어스의  Dogwood / A rose  / Dogwood II 우드브라운액자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아트월을 감싸고 있는 브라운톤의 몰딩과 톤온톤 되어 조화로운 구성이 될 수 있습니다.

   



2. 스티븐 메이어스의 WillowGiant Calla 루나섹액자로 추천드립니다. 보색으로 녹색과 붉은계열의 그림을 구성하여 세련 된 느낌을 연출 할 수 있으며 공간에 생기있는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3. 스티븐 메이어스의 Anemone I / Anemone II  / Anemone III / Anemone IV 시리즈로 루나섹액자 구성하여 추천드립니다. 통일 된 느낌의 시리즈 작품으로 심플한 느낌의 모던 인테리어에 좋습니다. 더불어 루나섹액자와 구성함으로써 x-ray 아트의 모던한 느낌과 색감을 한 층 더 세련되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4. 스티븐 메이어스의 Lily & Bud / Hibiscus II / Gloxinia / Datura 로 우드베이지 원목액자 추천드립니다. 다양한 색감의 x-ray 아트 작품이지만 정물적인 느낌으로 통일 된 느낌을 주어 화려한 아트월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합니다. 

    


기타 제품 문의나 추가 추천을 원하시면 고객센터(1577-7207)이나 고객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그림닷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