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최근본상품0
본 제품이 없음
go top

맞춤컨설팅 home 맞춤컨설팅 1:1그림제안

제목 거실 그림 추천해주세요~ 2016-04-08 00:00

작성자 배유리

요청사항 색상 : color_picker_ | 공간 : 거실



거실 이미지입니다.

쇼파 위쪽 벽이 허전해서 액자를 걸고 싶습니다.

화이트 톤벽지와 블라이드, 그리고 쇼파는 네이비입니다.

팀파커의 꽃그림 처럼 화려한 액자를 걸까 생각했는데,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싶습니다^^

답변화살표

안녕하세요? 고객님, 맞춤형 그림제안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래 추천 해 드린 그림의 제목을 클릭하시면 상세페이지로 이동합니다.)

1. Robert Mertens의  Poppy Panorama IPoppy Panorama II를 마운팅패널 베이지 액자 추천드립니다. 원목과 아이보리 계열의 심플한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그림입니다. 여러 겹의 꽃잎들을 표현하여 꽃의 내면을 표현 한 듯하며, 독특한 색감으로 세련된 인테리어가 가능합니다. 

이미지 내용   이미지 내용



2. Robert Charon의 Poppy Field II입니다.
비비드하고 볼드하게 채색된 화려한 꽃그림이 거실에 활력을 가득 채웁니다.

이미지 내용

3. Erin Clark의 Fleur, Purple Hydrangea, Rossa입니다.
작가의 꽃 시리즈로, 작품을 세트로 연달아 걸어둠으로 와이드한 그림이 필요한 거실에 걸기에 적합합니다.

이미지 내용 이미지 내용 이미지 내용


4.Shirley Novak (셜리 노박)의 Poppies and Cream I,Poppies and Cream II 입니다.
합쳐진 듯 합쳐지지 않은 따로 있어 더욱 매력적인 그림입니다. 두 점의 그림을 함께 걸어둔다면 멋스럽게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내용  이미지 내용


5.Rex Ray(렉스 레이)의 Samba One와 Samba Two 추천해드립니다.
이미지 내용 이미지 내용

6.Marthe Keller(마르테 켈러)의 Tournesol VTournesol IV 추천해드립니다.

이미지 내용 이미지 내용



그림을 구입하시기 전에 벽을 실측하신 후에 구매 하시면 더욱 어울리는 작품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추천해 드린 그림들에 관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그림닷컴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