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사이트의 기능을 모두 활용하기 위해서는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 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브라우저에서 자바스크립트를 활성화하는 방법을 참고 하세요.
sns open sns open sns open sns open sns open
최근본상품0
본 제품이 없음

회사소개 및 뉴스 home 회사소개 뉴스&포트폴리오

기획전시 : '행복한 갤러리' 개최 2012-01-10


(주) 비핸즈는 2011년 11월 25~28일 까지 약 4일간 자사가 기획하는 첫번째 판화 전시 "행복한 갤러리" 전을 성공리에 개최하였습니다.

이번 전시는 (주)비핸즈의 아트사업의 시작을 대내외에 알리고 비핸즈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판화공방의 높은 기술력과 작품성을 홍보하는 중요한 의미를 담아 파주에 위치한 비핸즈 본사 1층 로비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번 전시에는 그동안 비핸즈 판화공방에서 작업한 노은님, 허달재, 박형진, 강석문 등 유명 국내작가들의 약 20여점의 작품들과 비핸즈 보유 작품등 총 50여점의 판화작품들은 전시하고 판매하여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아트사업의 대중화를 사업모토로 하고 있는 비핸즈는 원화의 감동과 아름다움을 일반인들이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원화의 십분의 일 가격의 판화작품와 아트 프린트 사업에 큰 관심을 가지고 있어 이번 판화 전시가 더욱 뜻깊었습니다.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비핸즈는 지속적인 기획전시, 이벤트, 페어 참가를 통하여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 하고 국내 최고의 카드회사라는 이름과 더불어 국내 그림사업을 선도하는 예술기업으로 거듭나고자 합니다.